고객센터

아누크 주얼리 아빠 반지로 고른 샤넬 코코 크러쉬 스몰|과연 남자가 착용해도 좋을까

18 2026.06.21 20:25

짧은주소

본문

​​결혼준비를 하면서 가장 욕심나는게 있었다면그건 바로 웨딩밴드 !​나이 지긋한 분들이 스크래치 나고 낡은 몇십년된 웨딩밴드를 주구장창 끼고 다니는 걸 볼때마다 나도 저런 결혼생활을 해야지 하며 로망이 생겼었기에 웨딩밴드만은 꼭 맘에 드는걸로 좋은 걸로 사고 싶었다백화점 브랜드 / 청담 예물샵 / 서촌 디자이너 브랜드 / 종로 순으로 보러 다니는 것 같은데,우리는 목걸이를 보고있던 참이라 백화점 브랜드를 먼저 방문하게 되었다 ​하루에 다 방문한건 아니고, 고민하느라 4~7월 동안 여러번에 걸쳐서 방문했고,진짜 고민됐던 티파니 / 부쉐론은 여러 지점을 여러번 방문했다!​​​웨딩밴드 구매 기준웨딩밴드를 보러 다니기 전 생각했던웨딩밴드 구매 기준은 아래와 같다(물론 반지 보면서 생각이 바뀜^^ㅋㅋ)​- 손가락이 얇아 볼드한 디자인이 잘 어울리지 않아서 3-3.5mm 대의 얇은 반지- 컬러는 무조건 플래티넘/ 화이트골드 (화이트골드 변색 때문에 플래티넘 선호)- 끼고 세수해도 괜찮을만큼 자극이 없는 매끈한 디자인 선호, 플랫하고 각진 것보다는 둥근 디자인 선호. 무조건 착용감이 편안할 것!- 10년 이상 웨딩밴드 껴보신 분들의 후기로 알알이 박힌 다이아는 빠진다는 후기! 그래서 다이아가 없는 디자인 선호. 다이아가 있다면 하나만.- 남성용 반지와 세트처럼 보일 것! 여자반지만 예쁜 디자인은 제외-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자인이되, 너무 흔하지 않은 디자인- 만약 평범한 디자인이 가장 마음에 든다면 굳이 백화점 브랜드에서 살 필요 없다는 생각기준을 쭉 읽어보면 떠오르지 않나요? 거의 답정너 수준으로 티파니 밀그레인을원하고있음을...​​티파니웨딩밴드의 정석 #티파니 부터 방문했다​웨딩링/프로포즈링의 정석 같은 이미지. 이상하게 늘 웨이팅이 없어서 손쉽게 방문해여러번 껴보게 되었다​​티파니 밀그레인#티파니밀그레인#티파니웨딩밴드​왜 국민 커플링인지 알겠다 싶은 디자인. 플래티넘 소재감을 잘 살려낸 디자인.유명한 디자인이라 그만큼 카피제품도 많지만, 카피품이 따라올 수 없는 고급진 느낌이 있음. 플래티넘이 주는 중량감 때문인듯.​올플래티넘이 가장 맘에 들었고, 손에 꼈을 때 무난한 것은 로즈골드.​-24년 4월 기준3mm 222만원 / 4mm 311만원 총 533만원​​다만 주변에도 정말 많아서 선택이 망설여졌다.(남친의 절친/나의 절친 중 밀그레인 웨딩링 있음)​주변의 부부들을 보면, 가정에 충실하고 화목한 부부들이 유난히이런 가락지 디자인의 웨딩링을 많이 껴서(ㅋㅋㅋㅋㅋㅋ)나의 선입견에 의해 원픽 디자인이었다​티파니 더블 밀그레인#티파니더블밀그레인​밀그레인 보다 덜 흔하고 가장 깔끔한 느낌. 뭔가 종로에서 많이 본 느낌적인 느낌^^,,​각진 느낌을 좋아하지 않아서 선호하지 않는 디자인이었음.​남자친구는 플랫하고 각진 느낌을 좋아했다​-24년 4월 기준더블밀그레인 기본 311만원더블밀그레인 원다이아 356만원총 667만원​​티파니 트루링#티파니트루링​여자 반지는 얇고 다이아가 포인트 되어서 예뻤지만, 남자 반지는 너무 볼드해서 두개가 세트처럼 느껴지지 않았음. ​​-24.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 04월 기준2.5mm 245만원4mm 320만원총 565만원​​티파니 로고링​로고링은 선호하지 않았는데, 로고 중에 라운딩된 디자인이 가장 최신에 나온 제품이라고 해서 (ㅋㅋㅋ) 국민 커플링을 피할수있을까 싶어서 껴봄. (사진은 플랫한 제품)​플랫한 디자인보다 도톰해서 글씨가 더 눈에 띄지 않고 다이아 한개가 딱 눈에 들어오는 디자인. 손가락에 가장 편하고 착 감기는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음. 하지만 로고링.. 내가 티파니 홍보대사도 아니고.. 탈락. ​​​티파니는 가장 무난하고 착용감 좋은 디자인이 많았지만, 딱 내꺼다! 싶은 반지는 없었음. 맘에드는 걸 정 못찾으면 티파니가 젤 낫겠다... 싶은 마음? ㅋㅋㅋ​쇼메파랑색 쇼메 상자가 예뻐서 찾아간 수준ㅋㅋㅋㅋㅋ응대가 너무 친절하시고 요청하지 않은 디자인도 다양하게 껴볼 수 있도록 도와주셨다. ​아무래도 쇼메 디자인이 여자반지가 더 예쁘다보니 여자 위주로 반지를 고를 수 있게 안내해주시는 것 같았음 ㅎㅎ​​왼) 원다이아 / 오) 다이아 없는 버전, 굵은 것​쇼메 토르사드#쇼메토르사드​둥근 디자인이 착용감이 좋을 것 같아서,그리고 밧줄로 인연을 엮는 의미가 좋아서 껴봤다 그런데 밧줄 모양의 디테일이 생각보다 지저분(?) 하게 느껴지고 금은방 가락지 느낌이 났음 ㅠㅠ다이아가 있는 건 더 지저분하게 느껴짐..가장 기대한 디자인이었는데 별로였음.​​​쇼메 트리옹프#쇼메트리옹프​남자 반지는 너무 심플해서 조금 허전한 느낌. 여자 반지는 풀다이아로 오래끼면 다이아 빠질 걱정이 될듯 ㅋ ​​​트리옹프 웨딩밴드에 트리옹프 드 쇼메 솔리테어 링을 매치하니 비로소 디자인이 완성된 느낌.. ​아 이거 솔리테어.. 끼라고 만든 반지구나 ^^..​ 그치만 이렇게 두개 사면 내 반지만 거의 천만원^^ㅋ 남녀 디자인이 조화롭지만 디자인 요소가 여성용 반지에 몰빵된 느낌이었다 ㅋㅋㅋㅋ​-24.04월 기준트리옹프 드 쇼메 다이아 2.5mm 489만원트리옹프 드 쇼메 4mm 328만원총 817만원​​​​쇼메 리앙에비당스#쇼메리앙에비당스​깔끔하고 예뻤고 플랫한 디자인 중에선 손에 착용감이 제일 좋았다.남자껀 다이아 없고 사선인거, 여자꺼는 다이아있고 일자인게 예뻤음. 반지 디자인이 섬세하고 예쁜 디자인이라 조금 여성스럽게 느껴짐. ​요것도 매듭으로 연결된 느낌이라의미가 좋고 예뻤다 !쇼메에서 가장 마음에 든 디자인!​-24.04월 기준3mm 다이아 386만원4mm 266만원총 652만원​쇼메는 웨딩마일리지, 더블마일리지 가능 브랜드라 할인을 많이 받을수있어서 또 좋았다!​​쇼메 비마이러브#쇼메비마이러브​껴볼 맘 없었는데 셀러님이 베스트셀러라해서 껴봄. ​육각의 각진 느낌이 별루였구 (조금따갑게 느껴짐)남자손에도 안어울리고 여자는 두개를 겹쳐껴야만 예쁜데 굳이? 싶은 디자인.. 얇고 중량감이 없어서 장난감같은 느낌. ​그리고 내가 보는 인스타 팔이피플들이 짭을 너무많이 팔아서 살마음 0이었음ㅋㅋㅋㅋ​그치만 남친은 이게 가장 마음에 들었다고 한다!커팅이 반짝반짝하고 육각형이 유니크하게 느꼈다고 함 ㅋ​-24.04월 기준비마이러브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 4mm 290만원비마이러브 2.5mm 하프다이아 378만원비마이러브 2.5mm 149만원​​쇼메는 리앙 에비당스가 젤 맘에 들었다!남자친구는 비마이러브와 트리옹프 드 쇼메 디자인도 괜찮았다고 함(솔리테어 사줄거니?)​​​까르띠에신세계 강남 까르띠에 주얼리 셀러너무 불친절해서 아예 껴보고싶지도 않았고 까르띠에 사고싶지도 않아짐 ㅋ 한국 까르띠에에서 뭘 살일은 없을듯 ㅋ ​정조대 모티브인 러브링은 극혐이라 껴볼 마음조차 없었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만 봤음 ​​까르띠에 1895너무너무 클래식하긴 한데 너무 금은방 가락지st​끼고다니면 까르띠에인줄 아무도 모를듯 ㅋㅋㅋ 나중에 비에브주얼리에서 본 소금링 설탕링 이런애들이랑 솔직히 느낌 비슷했다 ㅋㅋㅋㅋ 이걸 산다는것은.. 까르띠에의 예물 상자를 사는 기분일듯 ^^​-24.04월 기준1985 웨딩밴드 1다이아 2.6mm 202만원 1985 웨딩밴드 1다이아 3.5mm 338만원총 540만원​-24.07월 면세점 정가 기준원다이아 48호 1,490불 원다이아 59호 2,500불 ​​C드까르띠에​C드까르띠에 플랫한 디자인보다는 역시나 라운드한 디자인이 맘에 들었음하지만 이거 살거면 티파니 로고링이 나았다​- 24.07월 면세점 정가 기준원다이아 여성용 2,500불원다이아 남성용 3,150불​​까르띠에 마이용 팬더요건 취향이 아니라서 껴보지도 않았따..​​​까르띠에 나름 국민 웨딩밴드라 알고있는데 시계는 진짜 미친듯이 혹하게 예쁜데 주얼리류는 잘 모르겠다 ^^.. ​그래도 1895 밴드는 클래식은 영원하다.. 느낌으로 구매 의사가 있었으나남친이 도저히 매력을 모르겠다 하여 탈락 ㅋㅋㅋ ​#까르띠에면세점가격 #까르띠에웨딩링면세점​​타사키​클래식한 디자인과 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마음을 사로잡았던 타사키 ㅎㅎㅎㅎ​​타사키 이노센트#타사키이노센트​껴보자 마자 딱 클래식한 웨딩밴드다! 싶어가장 마음에 들었던 웨딩밴드 ​하지만 이 디자인을 살거라면굳이 백화점에서 타사키에서 살 필요가 없다고 느껴졌다 ㅋㅋㅋㅋㅋㅋ​종로/ 청담/ 서촌 어디를 가도 큰 차이 없이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디자인이라고느껴졌음​-24.04월 기준 이노센트 1스톤 215만원이노센트 블랙다이아 227만원총 442만원​​​​​타사키 피아노링#타사키피아노링​피아노링의 저 음각이 조금 강하게 느껴졌음디자인이 불호 ㅠ ​​​타사키 트라페지오링#타사키트라페지오링​남자친구의 눈빛이 가장 반짝였다..그는 커팅 디자인을 좋아하는 까마귀였던 것이다..​내가 다이아 파베에 눈이 멀었다면그는 커팅 디자인만 보면 눈이 멀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손가락에 닿는 면이 까끄럽게 느껴졌고그래서 탈락 ;;​타사키는 이노센트 링이 가장 마음에 들었고,브랜드 밸류나 가격대 고려했을 때 이노센트 링 디자인을 산다면 굳~이~ 타사키에서 살 필요는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다​​​​​샤넬제니가 역시 나를 망쳐..​​샤넬 코코크러쉬#샤넬코코크러쉬 ​여자꺼는 너무너무 이쁜데남자꺼는 너무 굵고 좀 투박했다 ㅠ 근데 또 사진으로 다시보니 예쁘네? ㅋㅋㅋㅋㅋㅋㅋ​사람마다 보는눈이 다르겠지만나는 다이아있는 디자인은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 본래 코코크러쉬의 디자인을 해친다고 느껴져서 별로였다 ㅎㅎ ​​-24.06월 기준샤넬 코코크러쉬 미니링 화이트골드 253만원샤넬 코코크러쉬 스몰링 화이트골드 450만원총 703만원​​​그냥 나혼자 이렇게 레이어드해서 끼고싶은걸 ^^~​플래티넘 처돌이인데샤넬의 베이지골드는 그래도 예쁘게 느껴졌다! ​​#샤넬코코크러쉬웨딩밴드​샤넬 코코크러쉬는 사는동안 내가 꼭 혼자 사서 껴야지….웨딩밴드로는 살짝 아쉬운 느낌이었다! 하지만 지금 사진으로 다시보니 또 예쁘네 ^^,,,8월에 가격 인상이라는데 일단 흐린눈 해본다 ^^​​​​​그라프다이아 솔리테어 프로포즈링이 유명한 그라프..하지만 그라프의 다이아몬드는 로또 당첨되면 사주는걸로 하고ㅋㅋㅋㅋㅋ​​​그라프 로렌스#그라프로렌스​커팅 디자인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웠다다른 브랜드의 커팅 디자인에 비해 마감이 부드러워서 불편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부쉐론의 파셋이 꽤 마음에 들었었는데,커팅 디자인을 산다면 그라프의 로렌스가 더 좋을 것 같았다!​다이아가 있는 버전도 있는데 조금 조잡해보여서 다이아가 없는 버전으로 봤다​-24.06 기준로렌스 2.3mm 플레인 259만원로렌스 3.2mm 플레인 334만원 총 593만원​​그라프는 갤러리아 더블마일리지 웨딩마일리지 가능해서 개이득인 브랜드!#갤러리아웨딩마일리지#갤러리아더블마일리지​커팅 디자인을 산다면 부쉐론 파셋 / 그라프 로렌스가 투탑인듯!​​​​디올김연아 웨딩밴드로 유명한 디올…더현대에 디올매장 웨이팅이 없길래 한번 껴봤다이때쯤 내적 부쉐론 vs. 티파니 싸움에 지쳐아무거나 다른게 마음에 들었음 좋겠다 수준이 된 상태였음ㅋㅋㅋㅋㅋㅋ​​#김연아웨딩밴드#디올웨딩밴드​커팅디자인이 날카롭게 느껴졌다.. 바로 탈락 ㅋㅋ하지만 흔하지 않은 웨딩밴드라는 점, 남친이 원하는 볼드하고 커팅되어 반짝거리는 디자인이라는 점에서 눈여겨봤음ㅋㅋ​다이아가 없는 디자인을 보통 남자들이 많이하고,하프다이아나 풀다이아 디자인을 여자들이 많이 한다고 한다풀다이아는 조금 부담스러웠고 하프다이아가 딱 잔잔하게 빛나면서 예뻤다!​디올 매력적이지만 너무 손가락이 따가웠어..​​​​불가리눈물의 여왕 때문에 한번 가봤다 불가리..​​​불가리 세르펜티 바이퍼링#불가리세르펜티​세르펜티 바이퍼링은 생각보다 너무 “뱀” !! 같은 느낌이었음..나에게 넘 거칠고 투박한 느낌이었고풀다이아는 중국 부자같은 느낌이 들고 하프다이아는 뭔가 완성되지 않은 느낌..결국 이것도 기본 디자인이 젤 예뻤는데정말 뱀 비늘처럼 느껴져서 별로였다 ㅋㅋㅋ​​​​불가리 인피니토 웨딩밴드#불가리인피니토​생각보다 묵직하고 투박했음 ​불가리 디자인들이 투박하고 거칠게 느껴져서 손가락이 얇은 편인 나에게는 잘 어울리지 않았고착용감도 불편하게 느껴졌다빠르게 무브무브~ (사진이 없는 이유)​​​쇼파드우리집 까마귀 심장을 뛰게 한쇼파드 아이스큐브 ㅋㅋㅋㅋ​#쇼파드아이스큐브​​까마귀 남친은 커팅디자인을 좋아해서 디테일만으로 반짝반짝이 느껴지는 아이스큐브도 마음에 들어했다. ​커팅(?)은 아니다보니 착용감은 괜찮은 편이었고 중량감이 있어서 묵직한 느낌.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 ​다만 나는 디자인 자체가 별루~ 너무 투박하고 평범했다. 여자꺼는 다이아 한개 박힌게 예뻤음 ​​​다미아니 ​이탈리아 브랜드라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놀랐음. 껴보고 나니 이유를 알것 같기도.. #다미아니배라모어​배라모어 : 타사키 이노센트같은 가장 기본 디자인. 타사키보다 중량감이 가벼운 느낌이라 뭔가 싼값 한다는 느낌? ㅋㅋㅋ 디자인 자체는 심플하고 착용감도 나쁘지 않았음​벨에포크 : 디자인 조잡해서 깜짝 놀람. 종로반지같음 ㅋㅋㅋ​​​​골든듀골든듀 드림하트#골든듀드림하트​타사키 이노센트가 맘에 들었기 때문에골든듀는 어떨까 하고 껴보게 되었음 ㅋㅋ​골든듀 드림하트 =다미아니 베라모어 =타사키 이노센스​국산브랜드인데도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구매 의사는 전혀 없었다. ​우리가 구경한 여러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스타일제품으로 가지고 있었는데 오히려 골든듀 제품을 보고나니 왜 오리지널을 사야하는지 이유가 확실해짐 ^^ 스타일 제품은 스타일 제품 티가 난다.. (밀그레인, 그로그랭 등) ​차라리 다이아몬드 퀄리티가 중요한 솔리테어 제품이나 기본 디자인 종류가 더 괜찮은 브랜드인듯 ​피아제까마귀의 궁금증으로 방문한 브랜드귀찮아서 사진촬영은 안했음​​​돌아가는 반지에 대한 나의 첫 느낌은아 이거 묵주반지? ㅋㅋㅋㅋㅋㅋ​디자인 자체는 마음에 들었는데돌아가는 느낌이 별로였고할머니가 평생 끼시던 묵주반지가 어쩔수없는 마찰에 의해 얇아져서 망가진걸 봐왔던 바로 ㅋㅋ이건 고를 수 없었다 ㅋㅋㅋㅋ ​안돌아가면 넘나 맘에들었를것 같음 ^^..​면세점 기준$2,290 / $2,520 이었고웨딩마일리지와 LDF페이 모두 가능해서면세점 구매 시 완전 대이득 브랜드!! ​​​부쉐론 ​대망의 부쉐론… 난 부쉐론 콰트로링 디자인이 너무너무 별로였고..부쉐론 브랜드 자체에 대해서도 별 생각이 없었는데 남자친구가 다 보는김에 여기도 보자고 해서 들어갔다​셀러님이 웨딩밴드 투어중이라고 했더니 우리 취향을 듣고 반지를 셀렉해서 가져오셨고차례로 끼워주셨다 ​부쉐론은 사진촬영은 불가한데, 사이즈에 맞춰 착용해볼수 있도록 해주셔서 착용감이 더 좋게 느껴진것 같기도 하다​​​​​부쉐론 그로그랭#부쉐론그로그랭​가장 먼저 껴본건 그로그랭 !카피품이 많아서 관심있게 보던 디자인. ​끼자마자 오?!​조금 심심한 느낌이기도 했지만 확실히 세공이 섬세해서 카피품과는 확연히 다른 느낌이었음. 손에 거슬리지도 않고 심플하고 깔끔한데 존재감이 있는 느낌. ​심플한데 사진으로는 담기지 않는 정교한 디테일이 너무 맘에 들었다 디자인에서 오는 자연스러운 반짝임을 남자친구도 마음에 들어했고심플하고 깔끔하고 오래도록 낄 수 있을 것 같은 편안한 디자인이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다 ​​플래티넘이 아니라 화이트골드인게 아쉬웠음. 중량이 가벼워서 심플하게 느껴지는 것은 장점이지만, 웨딩밴드의 묵직한 느낌이 없긴 함. 약간 패션반지처럼 느껴질수도 있을 것 같음.​하지만 웨딩밴드로는 조금 수수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검지반지로 하나 끼고싶었다 ^^(보고있니?)​​​​부쉐론 파셋#부쉐론파셋​우리집 까마귀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남자 착용 가슴을 뛰게 한 파셋나도 반짝이는 아름다움과 플래티넘 소재에서 뿜어나오는 묵직함,처음의 반지 고를때 기준이었던 오래도록 낄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이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것 같아 마음에 들었다​커팅 디자인으로 반짝이는 면이 너무아름다웠고,처음 꼈을때는 커팅면이 살짝 날카롭다고 느껴졌지만디올/ 쇼메 비마이러브/ 타사키 트라페지오 등에 비하면 무난하다고 느껴졌음​다이아 있는 디자인도 봤는데,다이아 없는 것이 깔끔해서 훨씬 마음에 들었다 ​​​​​부쉐론 콰트로 레디언트 에디션 웨딩밴드 JAL00250#부쉐론콰트로레디언트에디션#부쉐론콰트로래디언트에디션​갑자기 심금을 울린 콰트로 ^^…​​​​​요건 나중에 면세점 방문해서 착용해본 사진인데화이트골드의 깔끔함 + 클루드파리의 커팅 디자인에서 뿜어져나오는 화려한 반짝거림이 미쳤다다만 화이트골드 소재라서 광택이 빨리 죽는다고는 함 ㅋㅋㅋ​남친 손에 제일 잘 어울렸던 것 같다!(내 생각일수도)​​​그리고 셀러님은 내가 봐서는 안될 반지를 가져오시고야 만다…​​부쉐론 콰트로 레디언트 에디션 클루드파리 JAL00281#부쉐론콰트로레디언트에디션클루드파리​​아 제가 다이아 파베는 안본다고 했잖아요 셀러님 ~!~!~!~!~!~​작은 다이아는 빠질 염려가 있어서 선호하지 않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해서 계속 다이아가 없는 무난하고 가장 싼 제품이 마음에 들었는데 이게 왠걸 ^^​풀다이아 파베 디자인이 맘에 들줄이야 ^^..제일 비싼게 맘에 들고 난리임 ^^손에 끼고 거울에 비춰봤는데 거의 이 반지를 끼기 위해 태어난 수준으로 맘에 들었음 ^^..... 노답보스 ~~~~ ​​​​부쉐론 콰트로 레디언트 에디션 웨딩밴드 JAL00226​요건 다이아파베 위 디자인이 그로그랭으로 된 디자인이다​클루드파리로 된 부분이 화려하게 빛난다면요건 좀더 잔잔하게 은은하게 반짝이는 느낌!​그로그랭 처돌이인 내 마음에 쏙 들어왔다… 미쳤다 진짜로 ​​​​나 왜 이게 맘에 들고 난리야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쉐론은 웨딩마일리지 제외 브랜드로 오직 상품권 할인만 가능한 브랜드,,갤러리아에서 구매하면 3~4% 할인률로 구매할 수 있다 ㅠ ​​​​아 운명의 데스티니 수준으로 맘에 들어버린부쉐론의 웨딩밴드..​왜 콰트로가 맘에 들고 난리야하필 다이아파베로..​​웨딩밴드를 처음 고를 때의 기준은 어느새 잊어버리고그저 부쉐론 다이아 파베의 아름다움에 정신을 못차리는 나 ~!​예산 대 초과 상태로 결정 불가능한 상태가 되어 ​너무 아름다운 부쉐론 vs. 영원히 낄 수 있는 티파니​사이에서 무한 고민 반복 루트를 타게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과연 그래서 나는 무슨 반지를 샀을까???우리의 웨딩밴드를 위해친절하게 상담해주신 모든 셀러분들 감사합니다(강남 신세계 까르띠에 빼고..)​​#웨딩밴드투어 #웨딩밴드브랜드 #백화점웨딩밴드 #백화점웨딩마일리지 #롯데백화점웨딩마일리지 #웨딩밴드추천 #웨딩밴드착용샷 #웨딩밴드후기 #웨딩링투어 #웨딩링 #웨딩밴드 #브랜드웨딩밴드 #브랜드웨딩링 #결혼반지 #웨딩링투어 #백화점웨딩밴드투어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