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강남 블렌딩 방문 후기|강남역 주변 분위기 좋은 강남 술자리

1 2026.06.25 23:03

짧은주소

본문

오랜만에 맛있는 영동설렁탕신사역 근처에서 점심을 간단하게 먹을 참 영동설렁탕에 다녀왔습니다. 제 기준 강남권에서 제일 잘하는 설렁탕집이라고 생각이 들고 항상 갈 때마다 맛있게 먹고 나왔던 집이라 오랜만에 들렀네요.​신사역 근처 맛있는 수육과 깔끔한 설렁탕 오랜만에 영동설렁탕을 찾았습니다. 이날 비가 계속 오기도 했고...행정구역상은 서초구 잠원동이지만 신사역에서 꽤 가깝습니다. 신사역 4번출구에서 도보로 5~6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내부는 넓은 편입니다. 설렁탕 특성 상 회전율이 빨라서 웨이팅을 하는 일은 없을 것 같아요.1인 자리로 안내받고 들어가자마자 바로 설렁탕 하나 주문합니다. 거의 3분만에 나오는 설렁탕입니다. 메뉴는 단 두개 수육과 설렁탕입니다.테이블 앞이나 옆에 있는 석박지와 김치를 꺼내서 접시에 담아 먹으면 됩니다. 석박지와 김치 둘다 맛있습니다. 국밥에는 약간 달큰한 맛과 시원한 맛이 나는 김치를 좋아하는데 딱 들어맞네요.설렁탕 / 15,000 KRW​한국의 패스트푸드 3분만에 나온 설렁탕입니다. 맑은 국물에 건지들이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옆에 있는 파도 듬뿍 넣어주고 소금간도 해주면 맛있는 설렁탕이 완성됩니다.소면도 들어있어서 먼저 먹어줍니다. 소면도 먹으면서 국물도 같이 먹었는데 맑으면서 진한 맛의 설렁탕입니다.다양한 고기 부위들도 들어있고요. 한우 설깃살과 양지 등등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옆에 있는 깍두기 국물 주전자로 설렁탕 국물하고 석박지 국물 블렌딩해서 먹으면 또 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오랜만에 방문해서 맛있게 먹고 나온 영동설렁탕입니다. 맑고 진한 국물과 푸짐한 건지가 큰 매력이라고 생각이 들고 신사역 근처에서 맛있는 설렁탕 한그릇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24시간 영업이라서 방문하고 싶을 때 자유롭게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101안길 24영업시간 : 24시간 영업전화번호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101안길 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