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아누크 주얼리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 스몰 사이즈 가격 실착 후기

26 2026.06.20 17:06

짧은주소

본문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73 에비뉴엘 본점 지하 1층 &amp1층오늘은 주얼리 구매 후기입니다! ‘샤넬은 오늘이 제일 싸다’라는 말이 있죠..?290만원대인줄 알고 갔더니 302만원으로 오른지 꽤 됐다고 하더군요.. ​샤넬은 주얼리 인상률이 잦다고 하니 마음에 두고계시다면 그냥 바로 사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도금 아니고 18k 골드라 하니 가방보다 훨 나은것 같기도하고…주얼리 하나쯤 있으면 좋겠다생각하고있었는데…친구랑 백화점 놀러간김에 샤넬에 가보았어요​​살생각은없었는데 껴보는건 공짜! 라는 생각으로 가게댐​친구가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 다무르(온라인익스클루시브래요;) 보러간다고해서 까르띠에도 돌아봤지만..까르띠에 라인은 워낙 커플링느낌이 강한지라 처음 봤던 샤넬에 마음을 Back get some me down,,​​맨 처음 갔던 샤넬에서 맘을 뺏겨버려가지고..계속 반지만 생각남​​다시 돌아가 ~​​만약 산다고 생각했을때를 계산해봣는데요​365일 끼고다니면? 하루에 8273원!^^기적의 계산법으로 10년 끼면 827원!^^​공홈에 베이지 골드 색은 제 취향이 아니었는데 실물이 훨~~~씬 예쁘더라구요. 옐로우 골드보다 색도 덜타고 모든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색감이라합니다. ​^_ㅜ 너무 이쁘잖슴 …작고 반짝이는거​구매한다고 하니 물도 내어주시고;신분증을 확인하는건 첨봄 ..​유별나다~​나 하나밖에 안샀는데..그것도 쇼핑백디게작은거..​​각설하고.. 인보이스랑 보증서챙겨주셨구요 14일안에 결제수단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 변경 가능하다고합니다. 상품권으로 구매하고 어쩌고 … 하는게 조금이라도 싸게 살수있는건 아는데… 저는 귀찮음이 커요…​주얼리는 교환 환불이 안되기때문에 사이즈를 잘 시착해보고 사셔야합니다. ​​그래도 언박싱은 하고싶어 ​​저는 색상 베이지 골드 /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 호수 51호 로 결정화이트골드는 한 번 더 가공이 들어가는거라 골드보다 비싸대요. 웜톤이라 다행이다^_^​​샤넬 코코크러쉬링의 매력은 바로 이 윗면인데요. 시그니처 퀼팅패턴이 윗면에서 보일때 반사되면서 반짝임이 극대화되는게 특징이래요​샤넬 호수 각인이랑 넘버 왼손 착용 / 오른손 착용커플링이 아니지만 그냥 약지에 끼려고 샀어요. ​*사이즈 팁))저는 뼈마디가 없어서 딱맞는건 50호, 조금 여유있는건 51호였는데 아침 붓기에따라 낄수도 못낄수도있다고 하더라구요. 왼손보다 오른손이 살짝 더 두꺼워서 양쪽 번갈아서 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샤넬 코코크러쉬 반지 실버 착용하기엔 51호가 나을거라구 추천받았습니다. 보통 반지호수로 약지는 9-10호 정도이니 참고가되셨길..​​​저렇게 제가 가지고있던 실버링하고 레이어링해도 잘어울릴거라고 셀러님이 베이지골드를 계속 추천해주심. 화보사진들 보면 보통 여러개를 한 번에 끼던데 스몰이랑 미니랑 겹쳐도 예쁘고 각각 다른 손가락에 나눠껴도 예쁘더라구요. ​보통 코코크러쉬는 하나만 사지않는대요.. 대개 1년 안으로 하나씩 더 사가는 템이라함..​왜냐면 레이어드한게 너무 예쁨..​아이 예쁘다…10년뒤 내 손가락이길​하하 그럼 ..이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Note: 댓글은 자신을 나타내는 얼굴입니다. 무분별한 댓글, 욕설, 비방 등을 삼가하여 주세요.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